SC7 2019-03-27

아크로님(Acronym)에 대해 알아보자.

 

아크로님은 에롤슨 휴(Errolson Hugh)와 그의 아내인 미하엘라 사첸바커(Michaela Sachenbacher)가 1994년도에 설립한 테크웨어(Tech-wear) 브랜드입니다.

 

에롤슨 휴(Errolson Hugh)와 미하엘라 사첸바커(Michaela Sachenbacher)
 
<이미지 출처: Missing Light>
 

아크로님은 뛰어난 기능들을 가진 테크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아크로님은 원래 기업들에게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에이전시로 시작되었습니다.

에롤슨 휴는 현재 아크로님의 디자이너겸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크로님의 대표, 디자이너이자 모델인 에롤슨 휴(Errolson Hugh)

<이미지 출처: The Business of Fashion>

 

에롤슨 휴는 아웃도어 용도로 만들어진 많은 기능성 의류들은 매우 열악한 환경이나 극단적인 날씨에 맞게 대비를 하는 옷이라고 판단을 하면서, 그런 것 보다는 일상생활을 할 때 알맞는 기능성 옷을 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롤슨 휴는 일상생활을 할 때의 기능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런 기능들 중 하나는 바로 주머니였습니다. 주머니는 소지품을 넣고 빼고 하기 쉽고 빠르고 편리해야 한다고 생각을 밝혔었습니다.
물론, 최고의 아웃도어 웨어들은 추울 때 따뜻하게, 더울 땐 시원하게, 비올 땐 방수가 되는 의류들입니다.

 

에롤슨 휴(Errolson Hugh)의 아크로님 기능성 테크웨어

<이미지 출처: Highsnobiety>

 

최고의 디자인에 집중을 하면 의류들의 기능 효과가 떨어지고, 최고의 기능 효과에 집중을 하면 디자인이 투박해지거나 세련되지 못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에롤슨 휴는 아크로님에서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능성 의류들을 한번에 만들어 내는데 집중을 했습니다.

에롤슨 휴는 자신만의 뚜렷한 기능성 디자인 철학을 앞세워 많은 생각을 하고 시도를 하게 됩니다.
아크로님은 에이전시 프로젝트로 나이키랩 ACG, 스톤아일랜드 섀도우 프로젝트, 베르사체, 에르노 등과의 많은 협업 컬렉션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크로님(Acronym) X 나이키(Nike) 베이퍼맥스
<이미지 출처: Footwearnews>
아크로님(Acronym) X 나이키(Nike) 프레스토
 
<이미지 출처: Nike>
아크로님(Acronym) X 나이키(Nike) 루나포스
<이미지 출처: Thedropdate>
아크로님(Acronym) X 나이키(Nike) 루나포스

<이미지 출처: 032c>

 

아크로님은 스트릿웨어와 비슷하게 보일 수 있지만 스트릿 브랜드가 아닌 테크웨어 입니다. 아크로님은 고기능성들을 갖추고 디자인들이 매우 세련된 테크웨어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격도 비싼 편입니다.
아크로님 의류를 구매하고 싶어도 가격 때문에 그렇지 못하는 사람도 정말 많습니다.

 

아크로님(Acronym)의 에롤슨 휴(Errolson Hugh)

<이미지 출처: Aphrodite Clothing>

아크로님은 인기와 유명세보다 퀄리티에만 집중을 하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도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아크로님 Acronym 로고
 
<이미지 출처: Acronym>

 

등록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