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7 2019-01-10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 (Mr & Mrs Italy)에 대해 알아보자.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는 알레시아 지아코비노(Alessia Giacobino)가 2007년에 설립한 이태리 브랜드입니다.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는 럭셔리 빈티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는 2013년에 Andrea Bucalossi와 그의 파트너를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브랜드의 이름은 미스터앤미세스퍼 (Mr & Mrs Fur)였고, 토끼 모피 라이닝이 있는 파카들이 있었는데 그 제품들은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를 탄생시키게 된 출발점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 앤 미세스
 
미스터 앤 미세스

<이미지 출처: italist>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는 새로운 컨셉의 라인으로 매출을 2013년에 1.5 million 유로(약 19억원)에서 2017년에 57 million 유로(약 739억원)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Geraldina Bassani Antivari가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들어오며 패션계에서 더욱 더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해외에선 리한나, 카라 델레바인 등의 많은 셀럽들이 많이 입은 모습들은 볼 수 있었습니다.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 입은 리한나

<이미지 출처: WhoWhatWear>

 

국내에선 가수 최시원이 ‘그녀는 예뻤다’에서 야상을 입고 나오며 ‘최시원 야상’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배우 전지현이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배우 김희애가 ‘꽃보다 누나’에서, 한가인, 신세경 등의 유명한 셀럽들이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 제품들을 착용한 모습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겨울 코트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한 의상을 만들기로 하여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이미지 출처: Serie Noire>

 

밀리터리 의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이미지 출처: mmi>

스타일리시하게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미스터앤미세스이태리가 좋은 선택 중 하나일 것 입니다.

등록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