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7 2018-12-03

이놈어닛 (IH NOM UH NIT)은 어디 브랜드일까?

 

이놈어닛(IH NOM UH NIT)은 2015년도에 파리(프랑스)에서 디자이너 Chaz Jordan으로부터 런칭 된 신진 컨템퍼러리 브랜드이다.

 

이놈어닛의 로고

<이미지 출처: 머스트잇>

 

이놈어닛은 불어로 ‘이름을 갖지않은’ / ‘익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원래 발음으로는 ‘이노메이트’라고도 불린다.

 

이 브랜드는 미국과 프랑스에 크리에이티브 팀을 둔 부티크 브랜드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사이 패션계에서 오버핏이 많은 인기를 끌며 더 많은 인기와 가치가 올라가는 중이라고 볼 수 있다. 수작업으로 만드는 초고가 하이앤드 라인과 스트릿 패션을 동시에 주력.

이놈어닛은 트렌디한 명품이지만, 명품 브랜드로서는 가격대가 아직 많이 비싸지 않은 편이다.

 

여러 컬렉션 중, ‘일레븐’ 티셔츠가 제일 유명하다. 그 이유는 많은 연예인들이 입고 방송에 나왔기 때문이다. 미국에서는 스티브 아오키, 투체인스, 퓨처 등이 입었고, 많은 파워 블로거들과 패션 블로거들이 많이 입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지드래곤이 입었었다

 

미국 래퍼 2chainz 투체인스가 이놈어닛 후드 티 착용
 

<이미지 출처: Hypebeast>

 
미국 래퍼 2chainz 투체인스가 이놈어닛 후드 티 착용

 

<이미지 출처: Naver 블로그>

 

‘일레븐’ 모델은 2016년 7월 방영된 (미국의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2 (Stranger Things)’의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이놈어닛 일레븐 컬렉션에 있는 인물이 Stranger Things에 나온 장면
 

<이미지 출처: Polygon>

 
이놈어닛 일레븐 컬렉션에 있는 인물이 Stranger Things에 나온 장면
 

<이미지 출처: fmkorea>

 

‘일레븐’ 외에도 ‘21savage’ ‘파블로 에스코바르(마약왕)’ 등 유명한 인물들을 프린팅한 디자인들도 있다.

 

일레븐 컬렉션을 포함한 이놈어닛 인물 들어간 후드 티
 

<이미지 출처: nowre>

 
등록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