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7 2019-01-09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 대해 알아보자.

 

설명
<이미지 출처: melins>

 

파라점퍼스는 2005년에 마시모 로제티(Massimo Rossetti)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 메이드 명품 패딩 브랜드입니다.

 

설명

<이미지 출처: fashionista>

 

마시모 로제티는 알래스카의 험난한 술집에서 210번째 구조대 소대원(210th Rescue Squadron)과 만나게 되며 알래스카 항공구조대를 모티브로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210번째 구조대는 파라점퍼스라고도 불리며 지구상 제일 거칠고 가장 먼 구석에서 구조 업무를 한다고 합니다. 민간인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파라점퍼스는 몽클레어와 캐나다구스와 함께 세계적인 3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출처: facephotography>
 
설명
<이미지 출처: mainlinemenswear>

 

파라점퍼스는 핀란드산 코요테와 토끼털을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고 개성있는 이 브랜드만의 매력으로 많은 국내외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몽클레어나 캐나다구스와 같은 브랜드들은 조금 식상해서 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파라점퍼스를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몇 년 전에는 커먼그라운드부터 카페 어니언까지 핫해지고 있는 성수 카메라워크에서 파라점퍼스 프레젠테이션까지 진행을 했었습니다. 그 곳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파라점퍼스만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파라점퍼스는 국내에서 배우 김소현이 “라디오 로맨스”에서, 배우 최지우가 “삼시세끼”에서, 방탄소년단, 박신혜, 혜리, 송지효, 김소은 등의 많은 연예인들이 입고 나타나면서 화제가 되곤 했었습니다.

가격대는 100만원 이상이지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사실!

특히나 ’17 F/W 파라점퍼스 고비(Gobi)’ 모델이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 파라점퍼스 패딩에 달려있는 노란색 끈과 고리가 포인트입니다.

 

설명
<이미지 출처: saratogasaddlery>

 

파라점퍼스는 기능성을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과 일반 패딩들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강추위를 견뎌내기 위해서는 높은 퀄리티의 파라점퍼스 패딩을 입는 것도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명
<이미지 출처: ferrericlothier>

 

등록 500
ssk5505 ( 0 ) 와우 이런 패딩이 가지고싶다 19-01-15
+ 댓글0

500

댓글